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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나요? 1:1 문의하기 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호 구분 제목
34 [상품정보] 짐볼 구성품 문의   

짐볼 구성품은 다음과 있습니다.


1. 볼펌프 : 짐볼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핸드 펌프

2. 볼마개 : 볼에 바람을 넣은 후, 막아주는 마개

3. 볼 공기 주입 보조 품 : 핀처럼 얇은 펌프를 이용하여 공기 주입 시 활용

  (직 수입상품으로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으나, 국내에서는 볼 펌프를 추가로 넣어드려 사용하지 않습니다.)

4. 볼 크기 측정 띠 : 볼의 적정사이즈를 측정 가능한 띠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R >> 동영상  >> 시셀제품 설명서에 구성품에 대한 내용 및 볼 측정방법에 대해서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3 [상품정보] 싯핏, 싯핏플러스 제품 공기 주입방법   

시셀 싯핏, 싯핏플러스 제품에 공기 주입방법은

싯핏플러스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공기 넣는 방법

  1) 펌프 뒤쪽 손잡이 부분에 뚜껑을 열어 전용핀을 뽑아주세요

  2) 전용핀을 앞쪽 홈에 돌려 껴주세요

  3) 제품 아래쪽 고무가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하며 펌프를 돌리면서 넣어주세요

  4) 핀이 다 들어가면 펌핑을 하여 바람을 넣어주세요


2. 공기 빼는 방법

  1) 펌프 뒤쪽을 전용핀을 뽑아 공기 주입기에 넣어주세요

  2) 전용핀을 넣은 상태로 제품을 두 손으로 누르면 전용핀으로 공기가 빠집니다.


전용핀은 분실에 우려가 있으니, 펌프 뒤쪽 손잡이 뚜껑안에 꼭 넣어서 보관해주세요.


>> [회원정보]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 시, 적립금 적립 및 쿠폰사용이 어렵습니다.

31 [회원정보] 개인정보 수정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 수정' 클릭해주시면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1899-3646)으로 연락주세요.

30 [회원정보] 회원과 비회원의 차이는 어떤건가요?   

비회원의 경우에는 구매 금액의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으며,

쿠폰적용에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정품등록을 위해서는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29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상단 빨간 바 우측 '로그인' 클릭하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버튼 우측하단에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해주신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1899-3646)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는 초기화되어 안내드릴 수 있어 로그인 후, 바로 비밀번호는 변경해 주세요

28 [회원정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 수정'으로 들어가서

비밀번호는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27 [A/S] 정품등록 제품의 교환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5년 정품 보증 제품은 스웨덴에서 생산 된 폼소재 제품으로

교환 기준은 구매일자 기준으로 폼변형에 대해서 5년이내 연락주시면,

제품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6 [A/S] 정품등록을 했는데, 어디서확인이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 내 '정품등록'을 클릭해주세요


정품등록리스트를 클릭해주시면, 정품등록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안되거나 문제가 확인되시면 1:1문의글이나 고객센터(1899-3646)으로 연락주세요


25 [A/S] 정품등록 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상단 빨간 바 우측에 '정품등록' 클릭해주시면 정품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정품등록 페이지 하단의 ' 시셀정품등록하기' 클릭 후, 내용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정품등록 프로세스는

회원 가입 후, 로그인 > 정품 등록 > 설문조사 > 등록확인 순으로 진행가능합니다.



24 [A/S]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언제인가요?   

평일 기준으로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1899-3646 유선으로 전화주시거나, 사이트 내 네이버톡톡으로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23 [A/S] 5년 정품보증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시셀에서 5년 정품 보증하는 제품은 스웨덴에서 생산한 폼소재 제품으로 폼 변형에 대하여 5년 보증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기능성 침구에는 정형베개 소프트, 정형베개, 클래식, 정형베개 디럭스, 정형베개 소프트 플럿, 정형베개 밤비니, 버치소프트, 정형베개 플러스 더블 SET 이며,
기능성 방석에는 싯링, 싯 스폐셜 2in1, 백
매트리스류에는 템프 컨트롤 매트리스

입니다.

22 [주문/결제/취소] 배송이 안된 제품의 색상, 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색상, 사이즈, 주소의 변경은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는 제품의 색상 및 사이즈, 주소는 1:1 고객 상담 >> 주문결제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899-3646)으로 연락주세요.


'발송 준비'상태거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하며,

발송 후,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왕복택배비(5,000원)이 부과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1 [주문/결제/취소] 전화로 주문 가능한가요?   

네, 전화주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899-3646)으로 연락주시면,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

20 [주문/결제/취소] 무통장으로 입금했는데 계속'입금대기'로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거나,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상이한 경우 자동확인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1899-3646)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19 [주문/결제/취소] 무통장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할 경우 5~10분 후 자동확인이 되어 입금확인으로 됩니다.


만약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상이한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워 고객센터(1899-3646)으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글을 올려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18 [주문/결제/취소] 주문 취소하고 싶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주문 상태에 따른 주문취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확인에서 주문번호를 누르면 상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주문신청 상태 : 하단'주문 무효'를 클릭해 주시면 주문이 자동을 취소됩니다.


2) 결제 확인 상태 : 하단 '결제 취소'를 클릭해 주시면 주문이 자동을 취소됩니다.

                           무통장 입금 시, 환불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약 1주일정뒤 환불 처리가 완료 됩니다.


3) 상품 준비 :  하단 '결제 취소'를 클릭해 주시면 주문이 자동을 취소됩니다.

                     무통장 입금 시, 환불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약 1주일정뒤 환불 처리가 완료 됩니다.


4) 출고 완료 : 반품 신청을 클릭 후, 해당 내용을 기입하여 신청해주세요~

                    제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교환시,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발생되며,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 환불이 진행되기 위해서는 제품 회수 후, 제품의 상품가치가 훼손되지 않았는지 검토 후, 진행이 되어

                    1주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상품가치 훼손이 된 경우에는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1899-3646)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7 [주문/결제/취소] 입금을 했는데, 실제 금액과 다르게 입금했어요   

입금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1:1 문의글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899-3646)으로 연락주시면

차액금 만큼 추가 입금 or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6 [주문/결제/취소] 주문 시 할인쿠폰 적용을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이후, 관리자 페이지에서 별도로 조정할 수 없는 부분이다 보니,

취소 후 쿠폰사용하여 다시 주문  부탁드립니다.

15 [배송관련문의]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3만원 미만 제품의 경우 결제 시, 자동으로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해당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1) 3만원 미만 제품을 따로 따로 주문하신 경우

▶  배송비가 시스템 상 자동으로 부과되어 취소 후, 한꺼번에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예시) 3만원 미만 제품 2개 따로 주문된 경우 2,500원 + 2,500원 = 5,000원 발생

             취소 후, 재 주문 시, 배송비 :  0원


2) 3만원 미만 제품 1개 와 3만원 이상 제품 1개를  따로따로 주문하신 경우

▶ 배송비가 시스템 상 자동으로 부과되어 취소 후, 한꺼번에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예시) 3만원 미만 1개 + 3만원 이상 1개 따로 주문된 경우 2,500원 + 0원 = 2,500원 발생

             취소 후, 재 주문 시, 배송비 :  0원


3) 3만원 이상 제품 2개를 따로따로 주문하신 경우

▶ 1:1 문의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셔서 합포장 요청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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