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시셀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알찬 혜택과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자주하는 상담문의
FAQ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나요? 1:1 문의하기 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호 구분 제목
5 [A/S] 정품등록 제품의 교환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5년 정품 보증 제품은 스웨덴에서 생산 된 폼소재 제품으로

교환 기준은 구매일자 기준으로 폼변형에 대해서 5년이내 연락주시면,

제품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4 [A/S] 정품등록을 했는데, 어디서확인이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 내 '정품등록'을 클릭해주세요


정품등록리스트를 클릭해주시면, 정품등록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안되거나 문제가 확인되시면 1:1문의글이나 고객센터(1899-3646)으로 연락주세요


3 [A/S] 정품등록 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상단 빨간 바 우측에 '정품등록' 클릭해주시면 정품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정품등록 페이지 하단의 ' 시셀정품등록하기' 클릭 후, 내용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정품등록 프로세스는

회원 가입 후, 로그인 > 정품 등록 > 설문조사 > 등록확인 순으로 진행가능합니다.



2 [A/S]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언제인가요?   

평일 기준으로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1899-3646 유선으로 전화주시거나, 사이트 내 네이버톡톡으로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1 [A/S] 5년 정품보증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시셀에서 5년 정품 보증하는 제품은 스웨덴에서 생산한 폼소재 제품으로 폼 변형에 대하여 5년 보증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기능성 침구에는 정형베개 소프트, 정형베개, 클래식, 정형베개 디럭스, 정형베개 소프트 플럿, 정형베개 밤비니, 버치소프트, 정형베개 플러스 더블 SET 이며,
기능성 방석에는 싯링, 싯 스폐셜 2in1, 백
매트리스류에는 템프 컨트롤 매트리스

입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문의



월요일 ~ 금요일
AM 08:30 ~ PM 17:30
(주말, 공휴일 제외)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