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시셀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알찬 혜택과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번호 | 구분 | 제목 |
---|---|---|
11 |
[배송관련문의]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3만원 미만 제품의 경우 결제 시, 자동으로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해당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1) 3만원 미만 제품을 따로 따로 주문하신 경우 ▶ 배송비가 시스템 상 자동으로 부과되어 취소 후, 한꺼번에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예시) 3만원 미만 제품 2개 따로 주문된 경우 2,500원 + 2,500원 = 5,000원 발생 취소 후, 재 주문 시, 배송비 : 0원 2) 3만원 미만 제품 1개 와 3만원 이상 제품 1개를 따로따로 주문하신 경우 ▶ 배송비가 시스템 상 자동으로 부과되어 취소 후, 한꺼번에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예시) 3만원 미만 1개 + 3만원 이상 1개 따로 주문된 경우 2,500원 + 0원 = 2,500원 발생 취소 후, 재 주문 시, 배송비 : 0원 3) 3만원 이상 제품 2개를 따로따로 주문하신 경우 ▶ 1:1 문의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셔서 합포장 요청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10 |
[배송관련문의]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수입제품이므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
9 |
[배송관련문의] 언제 배송되는지 궁금해요
주문해 주신 상품은 당일 오후 2시 이전 입금확인 주문은 당일발송되며, 이후 주문은 익일 발생해드리고 있습니다(영업일기준) 품절일 경우 상담직원이 따로 전화 드리며 전화받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 문자로 보내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
8 |
[배송관련문의] 해외에서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시셀코리아에서는 해외 배송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
|
7 |
[배송관련문의] 주문한 수량과 다르게 배송됐어요
1. 사이트 하단의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2. 카카오톡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주문 내역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
|
6 |
[배송관련문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게 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 주문내역 → 주문 리스트 내 발송정보 "배송조회" 클릭해주세요 배송조회 팝업창 내 발송정보에 택배사 및 송장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버튼을 눌러주시면, 상품 추척을 할 수 있습니다. |
|
5 |
[배송관련문의]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 배송되나요?
시셀 코리아에서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부피가 큰 제품인 경우 택배사가 상이한 경우도 있습니다. |
|
4 |
[배송관련문의] 주문한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1. 사이트 하단의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2. 카카오톡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주문 내역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
|
3 |
[배송관련문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이며, 3만원 미만의 경우 2,5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신청 시,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발생됩니다. |
|
2 |
[배송관련문의] 주문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 배송 조회' 클릭해 주세요 주문내역 탭에서 발송정보 부분에 배송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 하시면 배송 송장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상품 추적 정보도 함께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
1 |
[배송관련문의]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디서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 메뉴 중 '회원정보 수정' 클릭해 주세요 하단 주소부분 수정 후, 정보 수정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정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